본문 바로가기
1.일상이야기

30대에 읽는 20대의 열정에 대한 단상 - 대한민국 20대, 일찍 도전하라

by 출판마케터 2011. 8. 9.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온라인서점 도서정보페이지로 이동합니다]
 
대한민국 20대, 일찍 도전하라!를 숨도 안쉬고 읽었습니다. 여운이 남는 구절은 메모해서 다시 읽었습니다.
 
30대가 얼마남지 않은 날에 이책을 만나서 아쉬움이 많았습니다. 20대에 이 책을 만났더라면 저자가 이야기한것처럼 인생의 터닝포인트를 빨리 만날수 있었을 거라는 생각이 들었기 때문입니다.
 
저자가 20대에 겪은 열정과 노력으로 일구어낸 진행중인 성공에 대한 이야기를 정말 조금 앞서간 선배가 후배에게 이야기하는것처럼 따뜻하게 풀어낸 좋은 책이었습니다.
 
각 에피소드를 관통하는 저자의 열정, 삶의 목표를 가진 사람의 인생을 지켜보는 부러움과 저자의 조언들이 마음에 오래 남네요. 저는 후배들에게 이런 선배였나, 이런 형이었나라는 반성도 했습니다.

책을 읽는 내내, 한번뿐일 삶을 충실한 하루하루로 채워내는 저자의  열정을 느낄수 있었습니다. 30대에게도 강추하고 싶은책입니다. 주위에 앞길을 열어주고 싶은 후배가 있으신 분들께도 강력하게 추천합니다.  젊은이들의 롤모델로서 충분한 사례가 될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그리고 무엇보다 꿈이 사라져버린 어려운 시기를 지나고 있는 우리나라의 20대들에게 이 책을 선물하고 싶네요. 좋은책 잘 보았습니다. 


출판사 책소개


갓 30대가 된 젊은 CEO로 자신의 20대에 겪은 실패와 경험을 통해 느낀 점들을 친근한 이웃처럼 편안하게 설명하고 있는 책이다. 이 책은 왜 일찍 도전하는 것이 유익한지, 그러기 위해서는 어떤 준비들이 필요한지에 대해서도 구체적으로 보여주고 있다. 

이 책의 저자 박현우는 일찍 도전하는 사람만이 더 큰 성공에 이를 수 있다고 강조한다. 그는 대학 진학 후 자신의 열정과 패기를 무기로 김밥장사, 웹컨텐츠 기획자, 영업사원, 컴퓨터 중개상 등 자신이 무엇을 해야 하고, 무엇을 잘 하는지 알아보기 위해 갖가지 노력을 해 왔다. 실패는 성공의 어머니라고 했던가. 실패를 통해 얻은 교훈을 절대 소홀하지 않았다.

그러면서 학교 선배와 함께 창업을 시작하게 되었고 귀중한 성공의 실마리들을 얻게 된다. 이제 그는 한국존슨앤드존슨, SK텔레콤, BC카드, MCM, 오토데스크코리아 등의 클라이언트들을 사로잡는 디지털마케팅커뮤니케이션 전문가로 활약하고 있다.

이 책을 통해 대한민국의 20대들이 20대 특유의 열정과 패기로 지금의 위기를 극복해 나갈 수 있다는 강력한 자기 확신을 갖고 남보다 일찍 도전하기를 바라는 저자의 생생한 목소리와 95% 이상의 승률을 자랑하는 저자의 경쟁 프레젠테이션 노하우가 집약된 ‘열정이 담긴 설득, 프레젠테이션 마인드셋’도 만나볼 수 있다.


저자소개


저자 : 박현우

한국외국어대학교 신문방송학과를 졸업하고, 연세대학교 경영전문대학원에서 MBA 과정에 재학 중이다. 2007년, 28세의 나이에 디지털마케팅대행사인 이노버스를 창업해 3년 만에 연매출 50억 원을 달성했다. 한국인터넷마케팅대상, 한국디지털미디어페스티벌, 웹어워드코리아 등에서 다수의 수상 경험이 있으며, 필립스코리아, 한국존슨앤드존슨, SK텔레콤, 빙그레 등 국내외 대표적인 선두기업들을 고객사로 이노버스를 이끌고 있다. 

2009년 출간한 '대한민국 20대, 일찍 도전하라'를 통해서 10~30대 젊은이들에게 꿈과 비전을 전하고 있으며, 방송·기업·학교·교회 등에서 활발하게 강연하고 있다. 그가 직접 계발한 비전코칭프로그램인 '비전임팩트 Vision Impact'는 지난 2년간 5만 명이 넘는 사람들에게 전파되었다. 블로그 blog.naver.com/brandpark 트위터 @brandpark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