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1.일상이야기

희망에 감성을 더해서 - 오기사, 여행을 스케치하다

by 출판마케터 2011. 8. 1.

[사진을 클릭시 온라인서점 도서정보페이지로 이동합니다]

오기사 행복을 찾아 바르셀로나로 떠나다를 읽고, 한동안 희망과 꿈을 찾아가는 멋진삶을, 감성이 살아숨쉬는 글에서

위안을 찾았었습니다. 두번째 책이 나왔다고 하길래 내용을 보지도 않고 주문했습니다.

 

그때 느꼈던 멋진 희망에 감성을 더해서 항상 같은 모습으로 계신것 같아 너무 좋았습니다. 왠지모르게 사람을 편안하게 해주는 오기사님의 일러스트와 독특한 사진들, 가끔 웃음짓게 만드는 카툰까지...

 

30대후반의 아저씨에게 그 옛날에 느꼈던 감성을 깨워주는 멋진 시간이었습니다. 앞으로도 좋은 책 부탁드립니다.

이 책을 같이 보시는 모든분들도 행복하시길....



출판사 책소개


얼굴을 다 덮는 안전모를 쓰고 엉거주춤 서 있는 포즈의 캐릭터 ‘오기사’를 통해서 소소한 일상을 특별한 색깔로 스케치하는 오영욱. 건축공학을 전공하고 건설회사에서 3년여 일하다가 그만둔 다음날 여행을 떠나 15개월간 세계 곳곳을 다니며 느긋하게 앉아 세심한 펜선으로 그린 스케치를 보여주기도 했고(《깜삐돌리오 언덕에 앉아 그림을 그리다》), ‘그저 마음에 들어서’ 선택한 스페인 바르셀로나에서 유학생이자 이방인으로 사는 이야기를 위트 있는 카툰과 사진으로 버무려 소개하기도 했다(《오기사, 행복을 찾아 바르셀로나로 떠나다》). 


바르셀로나에 체류한 2년여 중 다시 2할이 넘는 시간을 여행에 투자하며 떠남과 돌아옴을 반복했던 오영욱은 유학 생활을 정리하고 지난해 말 귀국해서 건축가로서의 새로운 생활을 시작했다. 귀국하기 전 그동안 바르셀로나를 거점으로 여행한 경험을 모아 이번에 새로 출간한 《오기사, 여행을 스케치하다》는 여전히 쿨하면서도 담백한 이야기를 담고 있으며 여행작가, 일러스트레이터, 건축가 등 다양한 면모를 갖춘 그의 매력을 충분히 느끼게 해줄 것이다. 


반응형